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Skip Navigation

XE 레이아웃 카메론 XE LAYOUT CAMERON XE2.0.11


객체지향
2021.03.23 20:58

데이터 형식 범위

profile
(*.168.0.1) Views 19 Votes 0 Comment 0
Extra Form
원문주소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자세한 정보: 데이터 형식 범위

 

💖 부운영자님 에게 암호화폐로 후원하기 💖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갑 주소가 자동으로 복사 됩니다

입금주소 rp2diYfVtpbgEMyaoWnuaWgFCAkqCAEg28  

XRP 리플 입금( 기부) 하는법

데스티

네이션 태그

1175658134

각 거래소에서 입금주소 와 데스티네이션 태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QR 코드
xrp.png

리플 송금시 주의할 점

  • 송금 후에 잔액이 항상 20XRP를 유지가능하도록 해야한다.
  • 송금요청할 때 트렌젝션 사용시 0.000015XRP가 무조건 지불된다.
  • 리플에서 제공해주는 지갑에 보관단위가 XRP뿐만 아니라 다른코인(예: BTC, LTC 등), USD, KRW 단위로 저장해놓을 수 있다.

만약 히스토리가 궁금할경우 https://xrpcharts.ripple.com/graph/ 에서 리플 지갑 주소를 입력하면 역추적이 가능하다.

리플 주소를 처음 만들경우 주소는 발급되지만 실제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는다. 최소 20XRP을 어디선가 송금 받은 후부터 지갑이 활성화 된다. 일종의 지갑 구입 or 보증금인듯

Who's 부운영자

profile

< 빌립보서 4장 13절>
내가 주 안에서 크게 기뻐함은 너희가 나를 생각하던 것이 이제 다시 싹이 남이니 너희가 또한 이를 위하여 생각은 하였으나 기회가 없었느니라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나는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나는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 곧 배부름과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처할 줄 아는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회원정보수정하러가기
카카오링크
Attach Images or Files

Drop your files here, or click the button to the left.

Maximum File Size : 0MB (Allowed extentsions : *.*)

0 file(s) attached ( /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언어

회원만 쓰기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No. Category Subject Author Date Views
화제의 글 기타자료 무료 온라인 C++/C# 강좌 사이트 1 부운영자 2017.10.30 285
화제의 글 기타자료 '기차모델'로 갈아탄 'C++17'이 가져온 변화는? 1 부운영자 2017.10.14 709
화제의 글 c++ 객체지향프로그래밍 (C++) 부운영자 2016.03.06 247
» 객체지향 데이터 형식 범위 데이터 형식 범위 자세한 정보: 데이터 형식 범위 docsmsft - corob-msft 부운영자 2021.03.23 19
87 기타자료 무료 온라인 C++/C# 강좌 사이트 code academy가 정말 좋은데 C++나 C#이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그래서 찾다 보니 이런곳이 있군요. 코스와 챌린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꽤 많은 언어들이 있네요. 초보자에게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http://www.programmr.com/practice/ 1 부운영자 2017.10.30 285
86 기타자료 '기차모델'로 갈아탄 'C++17'이 가져온 변화는? &#039;기차모델&#039;로 갈아탄 &#039;C++17&#039;이 가져온 변화는? ‘기차모델’로 갈아탄 ‘C++17’이 가져온 변화는? Bloter.net 블로터 / 2017-10-13 1 부운영자 2017.10.14 709
85 c++ 객체지향프로그래밍 (C++) 본 강좌에서는 대표적인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인 C++ 언어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의 필요성 및 개념을 이해하고, 응용 문제 해결을 위한 객체지향 방식의 설계 및 구현능력을 배양한다. 본 강좌는 대상 학생들이 C 언어에 대한 학습을 완료했다고 가정하고 있으므로 본 강좌를 학습하기 전에 C ... 부운영자 2016.03.06 247
84 객체지향 [객체지향] 객체지향 기법 ▣ 객체지향의 개념 - 실 세계의 개체(Entity)를 속성(Attribute)과 메소트(Method)가 결합된 형태의 객체(Object)로 표현하는 개념 - 객체간의 메시지 통신을 통해 시스템을 구현하는 개발 방법 ※ 객체지향 언어는 다른 언어에 비해 많은 성능이 요구된다.(CBD에서는 소스코드 기반의 상속을 제거) ▣ 객체지향 방법론의 특징... 부운영자 2016.03.06 851
83 객체지향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특징 및 장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가장 큰 특징은 클래스를 이용해 연관 있는 처리부분(함수)과 데이터 부분(변수)를 하나로 묶어 객체(인스턴스)를 생성해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는 프로젝트를 독립적인 객체 단위로 분리해서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개발자와 ... 부운영자 2016.03.06 242
82 객체지향 객체지향 프로그래밍(Object-Oriented Programming, OOP) 객체지향 프로그래밍(Object-Oriented Programming, OOP) 1. 정의 프로그래밍을 객체라는 단위로 나누고, 각 객체간의 상호작용으로 설계하고 작성하는 개념이자 방법론이다. 2. 역사 절차지향 프로그래밍에서는 순차적으로 실행해 나가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였는데, 조금씩 복잡한 프로그램을 작성할수록 순서도를 작성하기... 부운영자 2016.03.06 753
81 객체지향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부운영자 2016.03.06 602
80 c++ 63 Stack Unwinding 스택풀기 부운영자 2014.12.01 825
79 c++ 62 예외처리의 매카니즘 부운영자 2014.12.01 483
78 c++ 61 기존의 예외처리 방식 부운영자 2014.12.01 575
77 c++ 60 템플릿의 원리 부운영자 2014.12.01 324
76 c++ 59 클래스 템플릿 부운영자 2014.12.01 287
75 c++ 58 함수 템플릿 부운영자 2014.12.01 275
74 c++ 57 템플릿 부운영자 2014.12.01 323
73 c++ 56 사용자 정의 string 클래스 부운영자 2014.12.01 262
72 c++ 55 표준 string 클래스의 이해 부운영자 2014.12.01 287
71 c++ 54 대입 연산자 오버로딩 부운영자 2014.11.28 292
70 c++ 53 cout, cin 그리고 endl의 원리 이해 부운영자 2014.11.28 559
69 c++ 52 교환 법칙의 해결 부운영자 2014.11.28 295
List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