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Skip Navigation

XE 레이아웃 카메론 XE LAYOUT CAMERON XE2.0.10

스위시맥스응용
2016.10.27 13:07

스위시 맥스 2(Swish Max 2) 05 - 윤동주의 서시

profile
(*.168.0.1) Views 331 Votes 0 Comment 0
Extra Form
원문주소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Who's 부운영자

profile

< 빌립보서 4장 13절>
내가 주 안에서 크게 기뻐함은 너희가 나를 생각하던 것이 이제 다시 싹이 남이니 너희가 또한 이를 위하여 생각은 하였으나 기회가 없었느니라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나는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나는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 곧 배부름과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처할 줄 아는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회원정보수정하러가기
카카오링크
Atachment
Attachment '1'
Attach Images or Files

Drop your files here, or click the button to the left.

Maximum File Size : 0MB (Allowed extentsions : *.*)

0 file(s) attached ( / )

플래시

회원만 쓰기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No. Category Subject Author Date Views
화제의 글 플래시 플래시강좌 -Lesson01(플래시 기본 개념 이해하기) 부운영자 2019.05.04 488
» 스위시맥스응용 스위시 맥스 2(Swish Max 2) 05 - 윤동주의 서시 file 부운영자 2016.10.27 331
화제의 글 플래시 플래시 액션스크립트 3.0 강좌모음. 부운영자 2016.10.21 1420
89 플래시 플래시강좌 -Lesson01(플래시 기본 개념 이해하기) 부운영자 2019.05.04 488
88 플래시 플래시 액션스크립트 3.0 강좌모음. 동강의 AS3.0 기초 강좌 디자인에서 액션으로 넘어온 이들이 자주 찾아 정보를 얻는곳. 1강 Flash CS3 || Actionscript3.0 2강 Event 의 이해 와 꼭 알아 둬야할 프로그래밍의 기초 3강 - MouseEvent, Event.ENTER_FRAME 활용 4강 - Tween 클래스와 객체 동적 생성(1) 5강 - DisplayObejct 와 객체 동적 생성(2) 6강 - Docum... 부운영자 2016.10.21 1420
» 스위시맥스응용 스위시 맥스 2(Swish Max 2) 05 - 윤동주의 서시 file 부운영자 2016.10.27 331
86 ActionScript 3.0 롤링 배너 function swf_include(swfUrl,swfWidth,swfHeight,bgColor,swfName,access,trans){ // 플래시 코드 정의 var flashStr= &quot;&lt;object classid=&#039;clsid:d27cdb6e-ae6d-11cf-96b8-444553540000&#039; codebase=&#039;http://fpdownload.macromedia.com/pub/shockwave/cabs/flash/swflash.cab#version=8,0,0,0&#039; width=&#039;&quot;+swfWidth+&quot;&#039; height=&#039;&quot;... file 부운영자 2015.06.24 279
85 스위시맥스4기초 [중급 2 ].sample 둘러보기 부운영자 2013.11.13 244
84 스위시맥스4기초 [중급 1] .swish sample movie 활용하기 3 부운영자 2013.11.13 329
83 ActionScript 3.0 Flash UI 시리즈 - 롤링 배너(202) [CS4/AS3 제작] 롤링 배너는 일정 타임때마다 롤링 되면서 넘어가는 배너입니다. 외부에 이미지를 두고 XML로 경로를 수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능] 상태변수로 중앙에서 활성화 제어 타이머를 사용한 롤링 기능 해당 클릭시 링크 기능 버튼 롤오버시 해당 이미지 보여줌 xml로 유지보수 - 텍스트, 이미지 경로, 링크경로 적용 외부... file 부운영자 2015.06.24 958
82 스위시맥스3초급 9.이미지 (그림) 삽입하는 방법 부운영자 2014.10.18 418
81 스위시맥스4기초 9.다양해진 Auto Shape 살펴보기 부운영자 2013.11.12 326
80 스위시맥스4초급 9.글자의 특성을 쉐이프(면)로 변경 시켜 효과를 적용합니다 부운영자 2014.10.18 353
79 스위시맥스3기초 9.그룹 도구모음에 대하여 알아보기 부운영자 2014.10.16 248
78 스위시맥스4기초 8.한 문장에서의 다양한 글자편집 부운영자 2013.11.12 261
77 스위시맥스3초급 8.펜 툴을 이용하여 직선 및 곡선 그리기 부운영자 2014.10.18 374
76 스위시맥스3기초 8.도구모음에 대하여 알아보기 부운영자 2014.10.16 296
75 스위시맥스4초급 8.글자를 입력하고 3D 형태의 글자로 만들어 봅시다 부운영자 2014.10.18 836
74 스위시맥스3기초 7.페널분리 및 결합하고 레이아웃 저장하기 부운영자 2014.10.16 344
73 스위시맥스3초급 7.연필 툴을 이용하여 자유로운 선 그리기 부운영자 2014.10.18 378
72 스위시맥스4초급 7.스위시 소스를 이용한 펼침영상 만들기 부운영자 2014.10.18 533
71 스위시맥스4기초 7.선에 그라디언트 또는 이미지를 적용한다 부운영자 2013.11.12 660
70 스위시맥스3기초 6.그밖의 페널들... 부운영자 2014.10.16 211
List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